본문 바로가기

웹툰 리뷰

결혼 장사 /예쁜 그림체와 매력적인 캐릭터들 너무 재밌는 웹툰

반응형

그림체도 예쁘고 나오는 캐릭터들도 매력적인 작품

결혼장사

안녕하세요 아델리사 입니다.

오늘 리뷰할 웹툰은 <결혼 장사>입니다.

요즘 로맨스판타지들은  제목이 엄청나게 길거나 특이한 반면 <결혼장사>는 짧지만 임팩트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KEN 작가님의 원작 소설로 203화로 본편+외전까지 완결되었습니다.

웹툰은  [넥스트 레벨 스튜디오]에서 2022년 4월 11일에 론칭하였으며 현재 68화까지 업로드되어있습니다.

전체연령가판과 완전판이 모두 있으며 완전판에서는 높은 수위의 주인공들을 볼수 있습니다.

그림체도 예쁘고 스토리도 캐릭터도 모두 좋아서 완전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스토리

 

여자주인공 비앙카는 아르노 백작의 부인으로 소문이 자자한 영지에서도 악처였습니다.

백작과 사이는 좋지 않아 비앙카는 사치를 일삼으며 음유시인과 불륜을 저지르게 됩니다.

그러던 중 백작은 전쟁터에서 죽게 되며  그 후 비앙카는 후계도 없고 불륜을 저질렀다는 죄로 아르노 영지에서 쫓겨나게 됩니다.

친정 블랑쉐포르 백작가 아버지와 오라버니도 전쟁으로 죽게 되고 갈 곳이 없어 수도원 생활을 하던 비앙카는

쓸쓸히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신께 다시는 실수를 저지르지 않겠다며 마음깊이 반성합니다.

그리고 눈을 뜨니 거짓말처럼 18살로 돌아온 비앙카.

자신이 저지른 잘못을 하나하나 고치고 백작과의 관계를 개선하려고 노력하는데

과연 비앙카는 남편의 마음을 사로잡고 죽음을 막을 수 있을까요?

 


 

캐릭터

(스포 있음)

 

비앙카 드 아르노:

(블랑쉐포르 백작의 딸)

철없고 사치스럽고 남편에게는 아무런 관심이 없는 악처였습니다.

9살 어린 나이에 아르노 백작가로 시집와 유모 쟌을 따랐으나 유모가 죽고 나서 더 신경질 적으로 변하게 됩니다.

어린 나이에 가족에게 버려졌다는 상실감과 유모의 죽음으로 마음 붙힐곳이 없어 항상 외로웠으며

백작과의 관계도 좋지 않아 사치를 일삼고 불륜을 저지르는 듯 악행을 저지릅니다.

회귀 후에는 진심으로 반성하며 영지민들과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고 진심으로 잘해줍니다.

백작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며 그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사랑하게 된다.

미래를 아는 성자로 불려지게 됩니다.

 

자카리 아르노 백작:

철혈의 백작 세브랑 전쟁터의 주역 뛰어난 검술과 창술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검절약하고 성실하며 전쟁에서 돈도 많이 벌어와 아르노 영지를 부유하게 만든 영웅입니다.

본디 위그 자작가의 차남이었으나 형이 자작 작위를 물려받고 쫓겨나 전쟁터에 혈혈단신으로 나서게 되며,

전쟁영웅으로 백작위까지 받게 됩니다.

자신과 나이차가 11살이 나는 데다가 어린 나이에 시집온 비앙카에게 미안하게 생각하며 그녀가 원하는 대로 해주려 합니다.

비앙카의 유혹에도 너무 어리다며 뿌리치는 등 의외로 보수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회귀 후 바뀐 비앙카의 모습을 보고 그녀를 사랑하게 되지만  그녀는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오해를 합니다.

자신이 전쟁터에서 죽으면 혼자 남겨질 비앙카를 걱정하여 피임을 하며 유서에는 그녀를 블랑쉐포르가로 돌려보낸다는 내용을 적게 되고 이를 알게 된 비앙카가 분노하게 됩니다.

하지만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게 되고 아라곤와의 전쟁에서 승리한 후 비앙카와 행복하게 삽니다.

 

귀스타프 드 브랑쉐포르 백작:

비앙카 아버지.

고티에 1 왕자의 오른팔.

고티에 왕자를 후계로 추대하기 위해 세력을 굳건히 하는 중 젊은 기사 자카리를 알게 되고

자카리가 남작일 시절 그에게 어린 비앙카와의 정략결혼을 제안합니다.

 

자코브 드 세브랑:

제2왕자. 아라곤와 내통하고 있으며 비앙카를 차지하기 위해 전쟁을 일으킵니다.

 

페르낭:

전생에 위그 자작의 명령으로 비앙카를 유혹해 부정을 저질렀으며

이번생은 자코브 2 왕자의 명으로 비앙카에게 접근합니다.

 

이본느:

비앙카에게 먼저 다가간 심성 고운 하녀 후에 비앙카의 전속 하녀가 됩니다.

 

소뵈르:

아르노군의 삼익(三翼)3부 장중 1명 평민출신에 자유로운 언행을 하지만 근본이 나쁜사람이 아니며 과하게 긍정적입니다

개그캐릭터 담당입니다.

 

가스파르:

3부장중 1명 진중한 성격의 기사이며 이본느와 사랑에 빠집니다.

 

로베르:

3부장중 1명이며 곱상한 외모와 다르게 강한 기사입니다.

비앙카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았으나 바뀐 그녀를 보고 진심으로 주군으로 섬기게 됩니다.

 

뱅상:

아르노가의 집사장

자카리의 충실한 심복이며 바뀐 비앙카를 보고 그녀를 인정하고 따뜻하게 대해줍니다.

 

앙트:

비앙카를 시기하는 하녀 

후에 쫓겨난 뒤 비앙카에 대한 나쁜 소문을 퍼트리는 악행을 저지릅니다

 


총평

 

잘 짜인 스토리라인과 매력적인 캐릭터들

성인들은 완전판으로 보면 재미가 2배입니다

 

완전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스토리:★★★★★

그림체:★★★★★

캐릭터:★★★★★

 

 

반응형